이인선 국회의원, 고향 구미시에‘고향사랑기부금’기탁
상태바
이인선 국회의원, 고향 구미시에‘고향사랑기부금’기탁
  • 김종열 기자
  • 승인 2023.03.21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선산읍 이문리 출신, 구미 사랑에 앞장서 -
이인선국회의원이 고향인 구미시에 고향사량 기부제에 동참했다. 이의원은 선산 이문리 출신이다.
이인선국회의원이 고향인 구미시에 고향사량 기부제에 동참했다. 이의원은 선산 이문리 출신이다.

이인선 국회의원(국민의힘, 대구 수성구을)은 17일(금) 고향인 구미시에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했다.

이인선 국회의원은 구미시 선산읍 이문리 출신으로 초대 경상북도 경제부지사,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장 등을 역임했으며, 21대 대구 수성구을 국회의원으로 당선돼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및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서 활발한 정치활동과 지역 발전을 위한 역할을 이어오고 있다.

이인선 의원은“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고향인 구미를 응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따뜻한 마음이 가득 모여 구미시의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구미시에 아낌없는 응원을 보냈다.

또한, 구미 삼성전자 홍보관을 둘러보며 지역균형발전을 위한 대규모 투자계획에 감사를 표하고 구미산단 업체들의 대규모 수주로 이어져 지역경제 활성화에 발판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투자를 요청했다.

김장호 구미시장은“고향인 구미를 잊지 않고 찾아와 기부에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모금된 기부금은 구미시 발전과 주민 복리증진을 위해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