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평동 새마을부녀회와 함께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 나눔 김장
㈜세아메카닉스(회장 조창현)가 18일, 구미시 원평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강영화)와 함께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 나눔 김장 봉사를 진행하며 나눔으로 하나 되는 세아 실천에 나섰다.
올해 2회를 이어간 ‘사랑 나눔 김장 봉사’활동은 ㈜세아메카닉스(키우미/하고잡이) 사내 봉사단체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원평동 행정복지센터와 율곡지역아동센터, 대한민국서포터즈봉사단, 뇌병련장애인협회, 구미 시각장애인협회, 구미지체장애인협회, 구미 지적장애인협회, 구미 외국인 근로센터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세아메카닉스 조창현 회장은 “추운 겨울일수록 우리 주변 이웃에게 더욱 관심을 가져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라며 “사랑 나눔 김장 봉사에 함께한 원평동 새마을부녀회와 사내 봉사단체에서 함께한 덕분에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었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강영화 구미시 원평동 새마을부녀회장은“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의 가치를 실현해주시는 조창현 회장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세아메카닉스와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소외된 이웃을 지원하는 데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세아메카닉스는 구미 공단동에 소재하는 전기차 배터리 부품 등 금속 압력형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는 기업’이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코로나19 극복 지역경제 회복을 위해 1천만 원 기부’하는 등 다양한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디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