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경완 ㈜케이엠텍 대표, 제24대 구미융합회장 취임
상태바
윤경완 ㈜케이엠텍 대표, 제24대 구미융합회장 취임
  • 김진욱 기자
  • 승인 2024.12.18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중소기업융합 대구경북연합회 구미융합회 회장 이취임식
- 김성우 이임 회장, 장학금 500만 원 기탁…지역사랑 실천

(사)중소기업융합 대구경북연합회 구미융합회는 지난 17일 호텔금오산 그랜드볼룸에서 제23․24대 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행사에는 김장호 구미시장, 김경미 대구경북연합회장, 이명기 중진공 경북지역본부장, 구미융합회 회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는 지역경제발전에 기여한 유공회원에 대한 표창 수여식으로 시작해, 이임사, 격려사, 감사패 전달 순으로 이어졌다. 특히 김성우 이임 회장은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구미시장학재단에 5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하며 감동을 더했다.

신임 윤경완 회장은“급격하게 변하는 산업환경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기업 간 상호 협력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교류와 융합을 통해 구미융합회의 위상을 높이고 회원사의 경쟁력 향상과 지역 경제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대내외 경제환경의 불확실성이 커지는 상황 속에서 지역 기업인들이 협력하며 위기를 기회로 전환해 나가야 한다”며 “구미융합회가 활발한 소통과 협력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새로운 고용 창출에 앞장서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구미융합회는 1998년 설립된 이후 서로 다른 업종의 중소기업들이 자유롭게 교류하며 기술력과 경영력을 높이는 데 주력해왔다. 현재 89개의 회원사가 참여하고 있으며, 다양한 업종 간 협력을 통해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