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명구 국회의원,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선산편’ 개최..."주민위해 더 가까이 가겠다."
상태바
강명구 국회의원,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선산편’ 개최..."주민위해 더 가까이 가겠다."
  • 김종열 기자
  • 승인 2024.08.12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선산지역 단체 및 개인 민원 등 37건 민원 접수
- 다음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방문지는 구미시 고아읍
강명구의원이 지난 주말을 맞아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선산편을 개최했다.
강명구의원이 지난 주말을 맞아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선산편을 개최했다.

강명구 국회의원(국민의힘, 구미시을)은 둘째주 토요일인 지난 8월 10일 구미 선산문화회관에서 첫 번째 ‘찾아가는 민원서비스-선산읍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구미시을 시도의원 연석회의를 시작으로 이날 행사를 진행한 강명구 국회의원은 지난달 첫 번째 ‘민원의날’에 접수받은 민원 처리 경과를 시도의원들과 공유하며 점검했다.

선산읍협의회와의 간담회를 통해서는 위원들에게 “선산지역에서 속속들이 일어나는 상황과 여론을 전달하는 청지기 역할을 해달라”고 요청했다.

이날 ‘찾아가는 민원서비스-선산읍편’은 구미문화원선산분원, 선산읍이장협의회, 선산읍새마을남녀협의회, 선산읍남녀의용소방대 등 단체 간담회로 이루어졌으며, 간담회와 개인 민원 등 37건의 민원이 접수되었다.

강명구의원 찾아가는 민원 서비스 선산편
강명구의원 찾아가는 민원 서비스 선산편

민원 내용은 장원방 조성 사업, 충혼탑 정비 사업 등 공공민원부터 마을 앞 도로 확·포장, 농업용수 확보 등과 같은 생활민원도 많았다.

강명구 국회의원은 “주민을 위해서라면 더 가까이 다가가고 더 많이 듣겠다. 초심을 잃지 않고 늘 주민만 바라보며 최선을 다하는 강명구가 되겠다.”고 재차 강조했다.

한편, ‘민원의날’은 지역사무소(산호대로 30길 7-3, 3층)에서 매월 넷째 주 토요일에 정기적으로 실시되며, ‘찾아가는 민원서비스’는 방문이 어려운 읍면지역에서 둘째 주 토요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다음 ‘민원의날’은 2주 후 넷째 주 토요일(8월24일) 지역사무소에서, ‘찾아가는 민원 서비스’는 둘째 주 토요일(9월 14일) 구미시 고아읍에서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